본문 바로가기

정보

2016년 2월 블레스 직업 추천

블레스 모든직업 해봤는데 레인저는 진짜 답이 없더라고요....

사냥도 별로고 pvp는 녹아버리고 ;; 블레스 게시판에도 레인저 욕하는 글이 많습니다.

게시판에서는 어쌔신, 팔라딘, 가디언 말고는 별로라는 글이 많고 레인저는 하지 말라고들 합니다.

저도 이 생각에는 동의합니다.


1.어쌔신은 1대1 싸움에서 강한면을 보이고 현재 블레스에서 가장많은 직업군입니다. 

때쟁에서 약한모습을보이지만 따로 떨어져있는 케릭하나 암살하기에 좋습니다.

인던활약은 중간정도로 굳이 어쌔신을 찾아서 인던을 갈이유는 없습니다.

뒷치기로 몰래 암살하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2.팔라딘은 게임 전체적으로 반드시 필요한 직업이며 인던에서 필수입니다.

힐러역할을 수행하며 때쟁에서도 좋은 활약을 보여줄수있습니다.



3.가디언도 팔라딘과 마찬가지로 블레스의 반드시 필요한 직업군입니다.

인던이나 때쟁에서 탱커 역할을 수행합니다. 인던들어가기 쉬운 직업

솔로잉으로 렙업하기엔 조금 느리긴합니다.



4.버서커는 때쟁에서도 좋은활약을 보여 점수따기 좋은 직업입니다.

인던에서도 강한 데미지로 활약하는 직업이며 1대1에서도 컨트롤만 잘한다면 무난합니다.

문제는 다 고만고만 하다는거 ㅋㅋ 딱히 뛰어난거 없고 중간입니다.



5.메이지는 제가 가장 애착을 가진 직업이며 강력한 마법으로 솔로잉으로도 적합하고 인던에서의 활약도 좋습니다.

1대1에서도 강력한 데미지를 보여주지만 몸이 너무 허약해서 어쌔신의 뒷치기에 속수무책으로 당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때쟁에서도 컨트롤만 잘해준다면 점수따기에 좋은직업입니다. 

무엇보다 인던에서 천계열은 메이지가 거의 독식한다고 보아도 무방할거 같아요ㅋㅋ